YTN 지분 30.95%를 차지하기 위한 경쟁에 한세실업, 유진그룹, 원코리아미디어홀딩스가 참가했다는 언론 보도가 나왔다. 동국제강·한국경제·매일경제 등 YTN 지분 인수에 관심을 드러낸 회사들은 최종 입찰에 참여하지 않았다.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들 3개 기업은 삼일회계법인에 입찰 참가신청서를 제출했다. 23일 이들 기업이 써낸 최종 입찰가가 공개되며, 이 중 최고가를 써낸 기업이 최종 낙찰받게 된다. 당초 동국제강·한국콜마·동화기업·귀뚜라미 등 기업과 한국경제신문·매일경제신문이 입찰에 관심있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이들 기업은 최종
지난 2017년 폐간된 ‘뉴데일리 경제’가 아직 존재하고 있는 것일까. 뉴데일리 경제 홈페이지가 여전히 존재하며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기사가 송출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현행법상 과태료 부과 대상이라는 지적이 나온다.서울시 측은 뉴데일리 측에 위법 소지가 있을 수 있으니 제호처럼 적혀있는 뉴데일리 경제를 바꾸는 것이 어떻겠냐는 의견을 전달했다. 뉴데일리 측은 경제 섹션으로 운영해온 상황에서 어떠한 조처를 할지에 대한 내부 논의에 돌입했다.2017년 폐간했으나 여전히 홈페이지 존재뉴데일리 경제는 29일 기준으로 문체부 정기간
KT 새노조가 주주총회를 방해했다는 기사가 허위이기에 정정해야 한다는 판결이 나왔다.지난달 28일 서울중앙지방법원 제25민사부는 KT새노조가 뉴데일리는 상대로 제기한 명예훼손 손해배상 소송에서 뉴데일리가 500만원 손해배상 및 정정보도를 해야 한다고 판결했다. KT새노조에 따르면 뉴데일 리가 항소하지 않아 해당 판결은 ‘확정’됐다.발단은 지난해 뉴데일리의 “KT 주총장 찾은 강성노조 고성 몸싸움 빈축”기사다. 뉴데일리는 “(주총장) 입장에 성공한 새노조 인원들은 주총장 한 곳에 옹기종기 모여 불만의 목소리를 지속적으로 냈다”며 “행